1. 01 : 소근소근,
  2. 02 : 옆집 이야기
  3. 03 : 앤티크
  4. 04 : 보크스사립고교
  5. 05 : 더 작은 세계
Join
2017.09.29 11:37

살아남아줘(비장)

 

아니 얘가 누구냐고요?

나츠입니다 'ㅅ')/

 

라임이랑 만나는 자리에 예쁜 옷 입고 긴 가발 쓰고

소녀인채 하는 소년이랄까!!!!

 



이뿌면 대찌 뭘 'ㅅ')9



사실 여자애 모드로도 되게 예뻐서,

(게다가 좋아하는 표정)

너무 혹했다고 합니다...



요새 갱장히 좋아하고 있는 리본가발

컬이 예뻐서 죠아요 'ㅅ'

와프리와 14번이 이어서 넘버쓰리인듯



핑크 하늘의 조합도 질리지 않고 넘 죠음 ㅠㅠ

여기에 뿌라쓰 노랑이도 좋지만..




일번계열애들은 어디서 찍어도 다 죠아 다 귀여워 ㅠㅠ

그래서 아래에서 위로 올려서 찍는 저 각도도 넘나 좋아해 ㅠㅠ




나츠 표정에 유독 영혼이 없어보이는것은...

나의 착각인가..




"....착각이 아닐걸?"



그러나 바로 영혼이 생겼다 ㅇㅅㅇ...

너를 지켜줄게 ver 인듯



나츠 요 표정 죠아부러!!!!

건드리면 죽일 태세 이런거 죠음 (취향 이상함)



사실은 그냥 힘없는 소녀들의 재난영화 포스터같으다..

어떻게든 살아남고 싶었다.. 이런 느낌 ㅇㅇ



다행히 영화에서 주인공은 살아남으니까

너네는 갠차늘고야



그러케 살아남은 닝교들은 마음편히 널부러집니다 'ㅅ'

이녕팔자가 상팔자



개부럽 ㅠㅠ



얼굴샷 너모 죠치 않나요!?!?!?!

현기증이 나!!!!!



아 라임이 입이 세모야 ㅠㅠ

따흐흑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쓸데없이 진지하고 비장한 나츠찡

이런걸 보면 소년은 소년인가봐요, 싱기방기해



나츠의 널 지켜줄게 모드는

그날 쭉 이어졌다고 합니다 ㅇㅇ



찬조출연, 금발은 지켜줄게가 좀 덜했다 ㅇㅇ




 

?
  • 은미 2017.09.29 13:00
    이렇게 쭈욱 보니까 너무 좋당...
    1번 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